미래가 밝아지길 바랐던 장례식, 수원요양병원 장례식장에서 도와드리고

미래가 밝아지길 바랐던 장례식, 수원요양병원 장례식장에서 도와드리고

살면서 장례식에 참석하는 일은 여러 번 있을 수 있지만 장례식을 상주하는 것은 드문 일이지만, 따라서 장례를 치러야 할 일이 오면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고민할 수도 있습니다.

고인이 돌아가셨다고 아이가 급히 sn라이프에 연락을 해줬어요.

장례 진행에 대해 이전에 주관한 적이 없다고 하여 전체적인 일정을 알려드리면서 정중하게 장례를 치렀습니다.

장례식의 경우 고인이 임종하신 장소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가정에서 임종하셨으므로 우선 병원으로 이송을 돕고 검안을 통해 사망진단을 받아 수원요양병원 장례식장에 예약을 알아보고 장례가 진행되도록 체크하겠습니다.

장례식을 치르기 전에 몇 가지 선택지를 논의하고 결정했습니다.

장례식장 규모와 함께 고인을 모시는 장소가 어디인지 장지 선정을 진행했습니다.

고인이 생전에 봐둔 곳이 있어서 화장 후 추모공원에 모시기로 결정합니다.

우선 빈소를 빨리 마련하고 유족분들을 만나 위로의 말씀을 전했습니다.

고인과 헤어진 채 맞이하기 전에 장례를 치러야 했기 때문에 차분히 일정이 진행될 수 있도록 옆에서 도왔습니다.

아직 화장장과 미닫이 예약이 안된 상황이라 시설을 마련하여 안내 후 결정하여 예약까지 도와드리겠습니다.

화장의 경우 시설을 사용하기 위해 사전에 예약해야 하고 필요한 서류도 있으므로 이를 꼼꼼히 확인해야 합니다.

서류 등에 대한 안내사항도 전달한 후 빈소를 빠르게 세팅하여 상복을 제공하고 착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상복을 모두 갈아입은 후에는 고인에게 인사를 하고 전체적인 장례 일정에 대해 설명합니다.

장례 첫날에는 전체적인 장례 일정에 관해 정하고 준비를 하는 날로 보내게 됩니다.

둘째 날부터 조문객을 맞이하기 때문에 조문객이 오기 전에 음식 준비와 팀원을 배정하여 준비하였습니다.

수원요양병원 장례식장에 방문해 주시는 조문객 분들도 첫날부터 적지 않은 숫자였습니다.

고인이 그만큼 많은 분들께 사랑을 주신 분이었는지 느낄 수 있었던 날이었습니다.

고인이 사회활동을 활발히 하셨기 때문에 다음날부터는 조문객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아 음식을 넉넉히 준비하여 인원수를 배정합니다.

둘째 날에는 입장식을 하고 어느 정도 이별의 순간을 담담하게 예감하고 있었다고는 하셨는데가족분들의 아쉬움을 감추지 못한 시간이었습니다.

너무 슬퍼하는 모습을 보고 저희도 마음이 아파요.오시는 조문객들께는 정성이 담긴 음식을 드리고 부족한 부분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꼼꼼히 체크하겠습니다.

발인을 위해 미리 서류 등을 확인하고 일정을 체크합니다.

몇시에 모여서 같이 움직일건지 일정 및 예약시간에 관해 다시한번 확인을 하고 새벽부터 이동해야하는 스케줄이여서상주와 유족분들께 정보를 전하면서 이른 아침부터 가족들이 많이 모여 고인의 마지막 길을 함께하며 고인의 운구를 돕는 분들도 계셨고 고인을 미리 준비한 리무진으로 모시고 유족분들도 마련한 버스를 타고 화장터로 이동하게 됩니다.

수원요양병원 장례식장을 떠나 추모공원으로 출발하여 화장장에 도착한 후에는 즉시 접수를 돕고 화로 맞이 전 인사하는 시간을 갖기도 합니다.

화장 후에는 수골 과정을 거쳐 고인의 유골함을 안치한 후 sn라이프 3일장 장례 일정을 모두 종료합니다.

장례 일정을 진행하는 동안 차분히 일정을 따라와주신 유족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고인이 돌아갈 길이 밝아진 날이었습니다.

고인이 평온한 곳에서 편히 잠들기를 기원하며 유족분들도 좋은 날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수원요양병원 장례식장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영로 229수원요양병원 장례식장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영로 229수원요양병원 장례식장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영로 229수원요양병원 장례식장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영로 229수원요양병원 장례식장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영로 229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