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행기 사용시기 대여 마리꼬베베 추천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다양한 육아정보를 알려드리는 고니 앵커입니다:)

요즘 환절기라 감기에 걸렸는데 정말 낫지 않아서 큰일이에요..요즘 미세먼지+황사+꽃가루+마스크해제 콜라보라 다들 목감기에 걸렸대요..이번 감기는 심하니까 조심하세요 (´;ω;))

저는 열도 있었지만 다행히 코로나는 아니었어요.정말 환절기 목감기인데 왜이렇게 목이 아플까요..ㅎㅎㅎ

아무튼 오늘은 ‘보행기 사용 시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행기란 정확히 무엇인가요?

보행기의 사전적 의미를 살펴보면, ‘젖먹이에게 걷게 하려고 싣는 바퀴 달린 기구’라고 나와 있습니다.

즉, 걷기 시작하기 전에 연습하는 정도(?)라고 생각해 주세요^^ 보행기 사용 시기?

보행기의 사용 시기는 최저 7개월 이후부터 태우는 게 좋겠어요.정말 벌써 아이들이 생후 7개월 정도 타는 것 같아요!
무려 8개월 이후부터 타는 게 안정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중의 텐텐은 뒤집고 뒤집거나 하는 것이 무척 빠른 편이에요.(반전 50일경.. 뒤집어 90일경.. 올라가100일 정도..)정말 달라졌을 겁니다.

지금도 ing www그럼에도 불구하고 생후 6개월 때에는 태우지 않았습니다.

당시 초보 엄마에서 아무것도 모르는 순간이었는데, 싣는 것은 좋지 않다는 이야기를 엄마 카페에서 잘 봤을 때 친한 동생의 집에 가서 텐텐보다 3개월 정도 빠른 아이가 있었는데, 보행기에 아주 잘 타서 텐텐도 태우고 보니 무지 좋아하더라구요!
wwwwww여동생이 나에게 “언니, 왜 이런 좋은 것을 빨리 안 하니?”wwwwww그런데 보행기의 사용 시기는 너무 짧잖아요.보통 8개월~13개월 사이이므로, 그것도 아바에,,그래서 저는 보행기 대여도 추천입니다!
최근에는 인터넷에서 뭐라도 간편하게 대여 가능하므로 대여하는 것도 좋겠네요.그리고 저는 당근부터 새 같은 보행기가 올랐기에 마리코 베베 보행기를 샀어요!
사다 놓고 히트는 아기도 분명 있어 그런 아기가 사용하지 않고 파는 것이 많습니다.

신랑과 소독을 많이 하고…이래봬도 www제대로 닦고 문질러서..www여기서 요령을 하나!
보행기는 위에 뭐가 많이 달리고, 다양한 소리가 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습니다.

내려주세요보행기 가져와서 처음 태우는 거라 그렇게 오래 타지 않고 길어도 5분? 그 정도 타고 내려달라고 불평하는 거예요.근데 원래 그렇대요.아기도 익숙하지 않아서 타는 법도 아직 잘 몰라서 처음에는 5분 10분으로 늘려서 30분이 되곤 했어요 아기가 꾸물꾸물 내려주곤 했어요^^한참 놀다가 장난감 볼 때도 타고 다녔고응, 중간에 만지지 마보행기는 아기가 발로 움직여서 하체에 힘이 들어가나봐요!
그래서 특히 보행기를 타다가 똥을 많이 쌌어요.wwwwww그리고 우리가 밥을 먹고 있을 때는 한시도 가만히 있지 않는 시기이기 때문에 혼자 두는 것은 위험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이렇게 태웁니다.

그랬더니 어느순간 자고 있었어요 이렇게 자는게 위험한데 너무 귀여워서 사진 많이 찍고 바로 내려서 재워줘요^^살짝 하늘하늘한 느낌이 들때 작은텐텐이 쿠션을 받쳐주면 자연스럽게 잠이 잘와요..꽃무늬 레트로 내의를 입고..이번에는 죽죽 씹고 있을게요?여기서 자는게 너무 편한가봐요!
마치 어른들이 티비를 보다가 소파에서 자는것처럼 말이에요 ^^제가 처음 보행기를 올려놓을 때 헤맸던 게.. 위에도 썼는데 다리를 늦게 걷게 하거나 안짱다리를 만든다는? 그런 얘기가 있어서 태우고 싶지 않았어요.불펌 금지불펌 금지불펌 금지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