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러 일곱 조선통보 코믹 액션으로 돌아온 등장인물 주원TVN 수목드라마!
tvN 새 수목드라마 ‘스틸러 7개의 조선통보’가 4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주원이를 만나서 반가워요. 이번에는 코믹 액션으로 찾아왔습니다.
드라마 스틸러는 베일에 싸인 문화재 도둑 스컹크와 비공식 문화재 환수팀 카르마가 뭉쳐 법이 심판할 수 없는 자들을 상대로 펼치는 케이퍼 코믹 액션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자들도 쟁쟁했습니다.
스틸러 7개의 조선통보등장인물관계도입니다.
주문이 도둑 스컹크에서 문화재 전담팀과 협력하여 범죄자와 대립하는 내용이므로 관계도는 크게 카르마팀과 문화재 관련 범죄자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덕화와 팽팽한 대립 연기가 기대되네요. 최화정도 얼마만에 드라마로 볼지 배우들이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사회 고위층이 불법으로 숨기고 있는 문화재만 골라 파헤치는 범죄 현장에 특이한 악취를 남기고 불린 이름 ‘스컹크’. 그동안 100여 개의 문화재를 훔쳤지만 피해자가 불법으로 소유하고 있었기 때문에 신고자도 도난품도 없습니다.
도둑질을 하는 도둑이라 좋은 놈인지 나쁜 놈인지 분간할 수 없는 스컹크입니다.
황대명(주원)/30대 중반/문화재청 특별조사과 공무원 고고학자인 아버지는 사회 고위층이 불법으로 도굴하고 은닉한 문화재의 강제 환수를 위해 계속 노력했고 돌아가신 아버지의 뜻을 이어받기 위해 문화재청 소속 특별조사과 정규직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의 행보는 수상하기만 합니다.
문화재 전문 도둑인 스컹크와 몰래 내통한다는 이유로 환수팀의 팀 카르마에 합류하게 되는데, 어찌된 영문인지 다이묘는 좀처럼 스컹크와 같은 장소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최민우 경위(이주우)/27세/서울지방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 문화재 전담팀 나쁜 놈은 지구 끝까지 쫓아가서라도 꼭 잡겠다는 열정을 가진 엘리트 경찰. 장태인 경위(조한철)/51세/서울지방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 문화재 전담팀 한때는 강력계 마약만의 유능한 반장이었습니다.
국보급 고려청자 24개를 박살내 징계 후 서울지방경찰청 문화재 전담팀으로 발령받았지만 귀중한 일이라는 것을 깨닫고 공부한 결과 10년이 지난 지금은 장 박사라고 불릴 정도로 풍부한 문화재 학식을 갖게 되었습니다.
신창훈(김재원)/29세/서울지방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 문화재전담팀 경장 엄청난 전투력을 보유한 폭력계 형사 출신의 부유한 외모와 달리 따뜻함과 사명감, 의리가 가득한 그는 팀 가르마 분위기 메이커가 될 수 없는 전투병.김영수 88세/추악한 권력가, 백달의 비밀고용주 검사부터 시작해 국토부 장관까지 정부의 온갖 요직을 거치며 사리사욕을 채운 인물.욕해 줄 영험한 구슬을 찾기 위해 유일한 단서인 7개의 조선통보를 찾기 위해 모든 것을 걸겠습니다.
검은 돈을 탈취하고 있는 사회 고위층에게 시원한 한방을 날릴 예정, 벌받지 않으면 훔치는 길을 택한 팀 카르마의 짜릿한 행보를 보여줄 tvN 새 수목드라마 ‘스틸러: 일곱 조선통보’는 4월 12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스틸러 : 일곱 조선통보 연출 최준배상 연주원, 이주우, 조한철, 김재원, 최화정, 이덕화방송 2023, tvN스틸러 : 일곱 조선통보 연출 최준배상 연주원, 이주우, 조한철, 김재원, 최화정, 이덕화방송 2023, tvN스틸러 : 일곱 조선통보 연출 최준배상 연주원, 이주우, 조한철, 김재원, 최화정, 이덕화방송 2023, 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