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달달입니다.
개그맨 유재석 씨의 캐리커처를 그려봤습니다.
대한민국 국민 MC 유재석 씨의 캐리커처를 그려봤습니다.
8년이나 무명시절이 있었던 유재석 씨는 자기관리가 철저하고 성실함이 돋보이는 편입니다.
오랫동안 유느님이라는 별명까지 가질 수 있을 정도로 따뜻한 성격의 소유자로서 미담이 끊이지 않습니다.
유재석 씨의 특징: 단연 크고 높은 코가 특징적인데 재물복을 주재하는 화살코를 가지고 있습니다.
튀어나온 입은 눈치가 있으면 말솜씨가 아주 좋대요.사용도구 : 모나미붓펜, 렘브란트파스텔
유퀴즈 온 더 블럭이라는 프로그램을 자주 보고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혜리 씨가 나와서 봤어요.
하고 싶은 게 많지 않다는 혜리 씨
혜리 씨는 연예인이 천직인 줄 알았어요.혜리 씨가 “나는 이 직업이 좋아”.
혜리 씨가 “나는 제자리걸음일 것 같은데 언젠가 극복하게 돼서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재석이 형이 제자리걸음도 대단한 거야.
유재석도제자인리걸임이라는말이있다.
재석님은 “사실 제가 지금 하고 있는 일에는 힘들고, 제가 노력해서 제 자리를 지키는 것도 힘든데 매번 꼭 제가 발전하는 삶을 살아야 하나 하는 생각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유재석 씨 입장에서는 제자리걸음도 힘들었대요.1등 유지하기 어려운 재석이 형 재석이 형은 혜리님한테 넘어가지 않으면 채찍질하고 상처받지 말라고 조언했어요.상황이 따라오지 않을 때도 있다고 이야기했어요.혜리 씨가 마지막으로 명언을 했어요.순간순간 충실하면 언젠가는 나아갈 것 같아요.유·재석이 씨의 조언이 정말 흐뭇한 이야기라고 생각하고 가지고 왔습니다.
저도 그렇고, 이웃 분들도 그렇고 어떻게 하면 더 갈까?더 잘 살아 볼까?항상 고민하는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
나는 그러다가 지쳐서 그만둘 일을 되풀이한 것도 많았습니다.
성공?완생?정확히 목표를 달성하는 데 100c의 끓는 물 때문에 에너지를 내야 하기에 에너지를 항상 올리는 것이 힘들었던 것 같아요.처음에는 정말 잘 오르는데 끓는점을 만드는 것이 정말 힘들었습니다.
혹시 쉬지 않고 정체되고 있어도 언젠가는 100c의 끓는 물을 완성할 수 있다 조언했다.
나도 헬기 씨의 조언처럼 순간 순간 충실하면서 나아갈 거예요.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