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브라 드라이버 에어로젯평소에 PGA 투어 중계를 정말 많이 보는데 롤리 맥킬로나 타이거 우즈 같은 선수들도 좋아하지만 사실 저는 본격적으로 골프에 입문할 무렵에 이 사람의 스타일이 아주 멋지다고 생각해요. 라고 눈여겨본 선수가 있었어요.바로 리키 파울러입니다.
이제 와서 결혼도 하고 아빠가 되어서 좀 아저씨(?)가 되었는데, 그때는 나부끼는 머리에 콧수염, 그리고 오렌지색 푸마 골프복을 입고 정말 멋있게 드라이버를 때리는 모습이 얼마나 멋있던지!
실력도 실력이었지만 포멀한 드레스룩 일색이던 투어 대회 선수들 사이에서 자유분방해 보이는 스타일이 너무 멋졌어요.그때 처음 코브라 골프라는 클럽 브랜드를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보면 제가 태어나기 전인 1973년부터 시작된 오랜 전통이 있는 브랜드로 그렉 노먼을 비롯한 유명 PGA 투어 프로들이 코브라 오버사이즈 아이언을 사용해 유명해진 어쩌면 비거리가 많은 원조 클럽 브랜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브라이슨 디샘보의 드라이버 장타도 코브라, 푸마 골프와 함께 만들어졌습니다.
그 밖에도 게리 우들랜드나 제이슨 더프너 같은 선수, LPGA에는 대표적으로 렉시탐슨이 있습니다, 그녀도 마찬가지로 LPGA를 대표하는 장타자죠?그런 코브라 골프에서 2023년형 신제품 드라이버 에어로젯을 출시했습니다.
기존 코브라 드라이버가 퍼포먼스에 비해 헤드 디자인에 약간의 아쉬움이 있었다면 이번 에어로젯은 그런 부분을 완벽하게 보완했다고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영롱한 카본 크라운과 함께 공기역학적 기술이 고려된 밑창 부분도 경량화에 신경 쓴 것으로 나타나 전반적으로 디자인 밸런스가 매우 깔끔해진 모습입니다.
정말 궁금했어요, 과연 이번 코브라 드라이버 에어로젯의 퍼포먼스가 얼마나 좋은지…···좋은 기회로 코브라 골프가 운영하는 골프 퍼포먼스 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압구정 로데오 거리 한복판에 위치한 코브라 푸마 하우스는 아시아 최초의 골프 퍼포먼스 센터로 코브라 골프 클럽과 푸마 골프화와 같은 용품 전시와 스윙 분석, 피팅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코브라푸마하우스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53길 5 보성빌딩 1층 예약코브라푸마하우스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53길 5 보성빌딩 1층 예약코브라푸마하우스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53길 5 보성빌딩 1층 예약매장 방문은 누구에게나 열려있지만 클럽 피팅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니 미리 전화나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코브라 신제품 드라이버 에어로젯 뿐만 아니라 퍼터, 아이언, 하이브리드 등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럼 들어가볼까요? 아 맞다… 로데오라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다행히 건물 바로 맞은편에 별도 유료 주차장이 있으니 그곳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층 로비 입구에 보이는 퍼팅 매트를 원하거든요 저걸 그냥 가져와 우리집 거실에 러그처럼 깔아놓고 싶을 정도로… 푸마 로고가 박힌 미니사이즈 깃대도 너무 예뻐요 시타체가 준비되는 동안 잠시 코브라 푸마 하우스를 둘러봅니다.
오랜만에 만난 푸마 골프화가 반갑네요, 특히 이그나이트 프로 어댑트 시리즈를 정말 좋아했는데, 특히 금색 로고가 있던 스페셜 에디션은 지금도 소장하고 있습니다.
예뻐서 안 신고추억 판매는 그 정도로 하고, 신상품 에어로젯 드라이버를 맞이합니다.
딱 봐도 공기저항이 하나도 없을 것 같은 브러시 디자인이죠?에어로젯 모델은 3가지 헤드 모델로 출시되었습니다.
국내에서는 에어로젯 맥스 버전이 출시되지 않았지만, 왼쪽부터 초중급자에게 좋은 에어로젯 맥스 버전이며, 무게 세팅이 드로우 구질로 되어 있어 평소 슬라이스 때문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에게 좋습니다.
그리고 중간이 기본 모델이고 무게가 뒤에 있어서 탄도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 오른쪽 헤드가 상급자용 LS입니다.
아이언과 페어웨이 우드, 유틸리티 클럽 등도 전시되어 있군요. 아 맞다… 지금 코브라 골프에서는 50주년 기념으로 신제품 에어로젯 드라이버를 구매하면 하이브리드 클럽을 함께 주는 1+1 행사가 진행되고 있어요!
대단하죠?코브라 드라이버 자체도 가격이 그렇게 비싼 편이 아닌데, 게다가 약 30만원 상당의 하이브리드 클럽을 선물로 주다니…··· 이벤트 상품이 품절되기 전에 빨리 부탁드립니다!
www여기는 코브라 푸마하우스 내 클럽 피팅존입니다.
사적인 공간에서 전문 피터에게 다양한 클럽, 그리고 샤프트의 조합으로 저에게 적합한 클럽을 추천해 주실 수 있지요? GC QUAD 시스템으로 디테일한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여기는 코브라 푸마하우스 내 클럽 피팅존입니다.
사적인 공간에서 전문 피터에게 다양한 클럽, 그리고 샤프트의 조합으로 저에게 적합한 클럽을 추천해 주실 수 있지요? GC QUAD 시스템으로 디테일한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신제품 코브라 드라이버도 종류별, 다양한 로프트로 시타채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LS가 비거리 면에서는 더 유리하기 때문에 끌리지만 그래도 전반적인 관용성 부분이나 모든 면에서 평이한 기본 모델을 선택했습니다.
딱 봐도 편하게 탄도를 만들어주는 것처럼 보이죠? 샤프트는 평소에 사용하고 있는 후지쿠라 벤투스 블랙 TR6X 입니다.
그렇게 코브라 드라이버의 시타채 피팅을 마쳤습니다, 말은 필요 없어요. 곧 시험에 들어갑니다···가볍게 몇 번 돌려봤는데 일단 헤드가 너무 가볍게 느껴지네요, 벤투스 블랙 TR 샤프트 자체가 너무 무거운 편인데 확실히 평소에 쓰던 드라이버 헤드보다 가볍네요.공기역학, 에어로다이내믹스에 최적화되어 있는 디자인··· 그래서 이름이 ‘에어로제로’라고 생각합니다그리고 AI가 디자인한 페이스 설계는 약간의 미스샷에도 일관성 있는 볼 스피드와 스핀량을 만들어줘 편안함이 느껴졌습니다.
관성 모멘트라고 하죠? 적당히 힘을 빼고 클럽을 휘둘러보니 스스로 헤드 스위트 스팟에 임팩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인지 힘을 많이 쓰지 않아도 비거리가 꽤 있습니다.
평소 같으면 스크린볼 스피드 기준으로 69~70m/s 정도 나올 것 같은 스윙을 했는데 73까지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그래서인지 힘을 많이 쓰지 않아도 비거리가 꽤 있습니다.
평소 같으면 스크린볼 스피드 기준으로 69~70m/s 정도 나올 것 같은 스윙을 했는데 73까지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이쯤 되니 비거리에 대한 욕심이 생겼어요!
나도 디셈보처럼 깔 수 있지 않을까… 라는 기대감과 함께? 그리고 시타채 헤드도 LS를 선택할걸 그랬어요. 힘껏 때리면 300m는 나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과 함께 오늘 시타 후기는 여기까지.cobra 향상된 공기역학적 헤드 디자인으로 설계된 코브라 AEROJET 드라이버는 지금까지 출시된 코브라 드라이버 중 가장 빠른 헤드 스피드를 제공합니다.
놀라운 헤드 스피드를 경험하세요.cobra-aerojet.co.kr자세한 내용은 코브라 에어로젯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본 포스팅은 기업으로부터 콘텐츠 제작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